로벤스러쉬2. 2019버전 신상소개 LOVENSE LUSH 재입고

로벤스러쉬2. 2019버전 업그레이드 신상소개 LOVENSE LUSH 재입고

안녕하세요 
럽토이몰 입니다. 

이번 겨울은 과연 무선바이브의 계절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였네요

벌써 1주일만에 로벤스러쉬2가 완판되고
재고 물량을 계속 채워 놓고있습니다.

거의 기존 러쉬를 사용 하시는분들이
두번째 버전이 있는걸 모르시더라구여

참고로 로벤스러쉬는 짝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플라밍고 등 
비슷한 제품이 있을뿐 이죠

보따리업자가 아닌 로벤스 본사의 지인을 통해
직접 제품을 전달 받기 때문에 
제품 물량은 항상 10개를 넘지 못하네요ㅜ

본사에서도 1000개샘플 한정수량으로 내놓고
있어서 본격적으로 언제 제품을 재생산할지
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기존러쉬와의 비교점 을 안내해드릴게요 

유투브 영상 






달라진점 은 3가지정도 됩니다

진동모터 
전원버튼 위치
안테나 위치 




일단 진동모터가 더 강력한걸로 
바뀌었구여







안테나가 기존에는 몸통 안에 있었지만
지금은 바깥쪽으로 나와있어요

왜냐하면 기존 러쉬에서는 
안테나가 안쪽에 있었다보니 
블루투스 연결이라던가 
거리부분에서 많은 문제가 있었죠

그래서 밖으로 빼놓은듯 합니다.

또한 제품버튼도 몸통에 붙어있어
삽입시 압력때문에 전원이 눌려
꺼져 버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버튼도 바깥으로 빼놓았네요








또한 PC 연결을 위해 

윈도우와 애플 맥에도 직접 호환이 되게끔
업그레이드했구요

별도의 USB 리모트 블루투스 장치를
얻을 수도 있군요

러쉬인기는 아직까지는 괜찮다고봅니다.

거의 인천 서울에서 가장 많이 오시는듯합니다.

오늘도 2개나 발송을 해드렸네요

보낼때는 이름과 품목을 다르게 해서 
보내드리니 노출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